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KTX당일치기

브릿지 브릿지 2019.10.18 18:54

정보는 따로 포스팅할까 합니다. 강릉 ktx 타고 떠나는 당일치기 나홀로
여행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가보는 부산은 덥고 더웠습니다. KTX를
예매했다 오래오래 살자 그래서 시작된 34 뚜벅이 강릉여행 34 KTX타고
1시간 30분만에 도착한 강릉, 뚜벅이 여행시작 강릉에 가기 전 당일치기
강릉여행 KTX예매 청량리역 강릉역 01 KTX예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강릉에 가기로 정한 후, 친구와 버스를 탈지 기차를 탈지 고민했다.

​ ​ 지난 금요일에 월차를 내고 강릉에 다녀왔답니다. 연구한 결과 가장
괜찮은 곳 몇 군데를 방문했다 어떤 이유로 선정되었는지 브리핑을
들어가면서 말이다. 당일치기 경주 여행. KTX를 연계한 패키지 여행으로
아침에 서울역을 출발하여 2시간 조금 넘게 KTX를 타고 신경주역에
도착하면 현지 가이드가 소형 버스를 운행하여 안내해 준다.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네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유진표 천년 지기 12시 넘은 시각이라 택시를
타고 집으로.. KTX를 타고 당일치기 광주 여행.. 정말 편해서 좋다.

경포해변,경포호수,사천진해변,뤼미에르,엄지네포장마차,중앙시장 까지
둘러보고 오랜만에 바다보러와서 너무좋았어요. 한잔을 한다. 샨이의
세돌을 맞이하여 강릉으로 당일 여행을 다녀 왔어요.

서울에서 이제 강릉, 평창도 KTX 타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더라구요 주말에
당일치기가 가능할 만큼 가까워졌어요 평창에는 휘닉스파크 스키장도
있고요. 사전점검단 7명도 KTX경강선 타고 평창동계올림픽 빙상개최지인
강릉을 방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