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산악바이크

브릿지 브릿지 2019.07.14 12:30


산악바이크



대부도 여행, 산악 바이크 3일 연휴에 머할까 하다가 오랫만에
대부도를 갔다. 실컷놀아라 하고 암말안했음. 첫날은 이렇게 먹고
놀고로 하루를 보내고 진짜 노는건 다음날 부터죠 저희가 앤
아일랜드 펜션을 선택한 가장큰 이유 산악바이크와
승마체험인데요.



자전거를 마운틴 바이크라고 하는데요. 마운틴 바이크를 타고
질주하는 선수들의 모습에서 익스트림한 열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5월의 마지막 주말 행복한 동행 세심 경희대
태권도장에서 소식 전합니다 오늘은 5월의 야외 캠프인 서바이벌
산악바이크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ATV 산악바이크에 도전했습니다. 강촌산악 ㅎㅎ 자전거도로도 잘
되어어있어 자전거도 많이들 타십니다. 사이판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 육상 액티비티의 추천 코스인 산악바이크 UTV ATV 는
아름다운 산과 지형을 직접 체험하고 아름다운 사이판의 전경과
태평양의 푸른 바다를 조망하는 코스로 인기가 높습니다.



옷은 마음대로 골라입으세요 귀염둥이 박여사님 저도 완전
무장했어요 ㅋ ㅋ 사진들은 칸레져 직원분이 틈틈히 찍어주셨어요
처음엔 서바이벌 두번째로 산악바이크를 진행하더라구요.

댓글
댓글쓰기 폼